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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 안내

  • 배송기간은 발송 후, 영업일 기준
    3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 CJ 대한통운 이용)

  • 상품 수령 후, 반드시 상품 및 구성품을
    7일 이내로 확인 바랍니다.

    (7일 이후 접수 시, 택배비 고객님 부담)

  • 구매 상품과 사은품의 배송은 품목에 따라
    개별 발송될 수 있으며, 택배사 사정에
    따라 2-3일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※ 제품 구입 시, 사양을 정확히 확인하셔야 합니다. 미 확인 상태에서의 구입 시, 모든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습니다.

교환 & 반품

  • 교환 및 반품은 미 사용제품에 한하여,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(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  •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, 개봉 흔적이 확인되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경우 제품의 A/S처리만 가능합니다.

    (상품 불량의 경우 부분교환) A/S 접수처 / 본사 고객센터 : 1833 - 8202

    ※ 사전 접수 없이 입고되는 교환/반품의 제품은 본사의 책임이 없습니다. 구매처 및 본사를 통해 반드시 사전접수 바랍니다.
  • 화면상의 보이는 색상은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• 판매처(제조사)의 사정 및 부품가격변동 등에 의한 판매가가 변동 된 경우, 이로 인한 환불, 보상은 불가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은 반드시 본사 접수 후 본사 지정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
    (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,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지급하지 않습니다.)

  • 교환/AS/반품은 원칙적으로 국내 처리만 가능합니다.

    (해외 접수의 경우, 처리 가능 판단시 배송비 고객 실비 부담)

AS 안내

  • AS 접수처 : 1833-8202

    (AM 10:00 - PM 16:30 / 점심시간 : AM 11:50 - PM 1:00)

  • AS 진행은 전화상담을 통해 사전 접수 후, 방문 수리
    혹은 택배를 이용한 AS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    (택배 회수 시, 박스 포장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)

  • 제품이 AS센터에 입고된 날로부터, 특수한 경우를
   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5일안에 처리합니다.

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
소정의 A/S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

  • -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고장의 경우 (A/S 불가, 파손으로 인한 부품 구매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.)
  • -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훼손 및 고장의 경우
  • -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정상적인 사용방법 이 외에 제품을 분해 및 개조했을 경우
  • - 용도 외 사용으로 제품에 손상이 생긴 경우
  • - 보증기간이 경과 된 경우